::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자유 주제로 사용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 토론 게시판의 용도를 겸합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7/10 02:37
오늘 구속 될 것같아 뉴스 기다렸는데 떳군요.
도대체 계엄은 왜한거임? 묻고싶네요 마누라를 특검으로부터 지키고 싶었는지 자기를 그렇게 씹어댄 이준석 김어준 유시민을 사살하고 싶었는지 이상한 자신감회로가 돌아 성공할 줄 알았는지 자기는 천운을 타고난 유아독존으로 생각한건지
25/07/10 02:46
기다렸던 건 아닌데, 구속영장 심사한다는 건 아는 상태로 잠 안 와서 게임 한 판 간신히 이기고 나니 결과가 나왔군요.
윤석열 전 대통령이 지금 깨어있어서 소식을 들었을지, 아니면 주무시다 내일 일어나서 소식을 접할지 궁금합니다. 내란의 밤에 국회의 해지결의 후에도 대통령실이 입 닫고 묵묵부답으로 새벽 4시까지 끌어서, 이게 어떻게 되는 건가 불안해했던 기억도 나고요. 12월 4일 새벽 2시와 달리 오늘은 편하게 자도 될 거 같습니다.
25/07/10 03:19
이모부께서 돌아가신 그날이 계엄을 했던 날이었죠.
이것저것 챙기고 폰을 봤는데 이건 무슨 개소리여? 하는 생각이었습니다. 저에게 계엄은 야간통행금지, 통행제한이었는데 이모, 이모부, 사촌들 어떻게 오지 하는 생각이었습니다. 미친놈이었던거죠.. 암튼 편하게 주무세요!
25/07/10 03:25
개인적으로는 노상원요.
잠시나마 있었던 선관위이었고, 그때 모셨던 과장님이 저 xx한테 빠타 맞을뻔 한걸 생각하면.. 저가 빠따들고 절마 패고 싶습니다.
25/07/10 03:05
계엄 상황에서 죽거나 다친사람 은 없어서 사형은 안나올 것 같고 무기징역 예상하고 있었는데 북한 무인기 관련 보도 들 보니까 이 인간은 사형 받아야 합니다.
집행을 하던지 말던지 상관없고 일단 사형 받아야 합니다.
25/07/10 03:19
저도 처음엔 다친사람 없고 두시간만에 해제했다는것에 사형은 무리라고 생각했는데.. 이후 증거인멸, 폭동선동, 거짓증언, 책임회피 등등 사회에 끼친 해악이 막심해 사형집행해야 앞으로 불의한 역사가 반복되지 않겠구나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