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스포츠/연예 관련글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5/04/25 20:37
어차피 수비 전문따리고 플래그런트 먹고 나가거나 출장정지당해도 오클벤치에 수북히 쌓여있는 애들 쓰면 그만이라 에이스 담구고 나가면 오클입장에선 이만한 가성비도 없죠
+ 25/04/25 20:43
(수정됨) 이놈 진짜 악질이죠 요즘 폼은 전성기 그레이스알렌 생각날정도입니다
그린은 진짜 더럽고 분노조절장애지만 장기부상입힌적은 없고 브룩스는 gp2한번 담그고 그다음에는 부상입히는건 거의없는데 루돌트는 계속 담급니다 반성이없음 오클 이번에도 꼭 우승못하길
+ 25/04/25 21:04
사실 지금 느바 사무국이 미는 둘이 모란트랑 스가긴 해요
근데 모란트가 하도 뻘짓하니 스가 밀어주는거고... 그걸떠나서 돌트 저새끼는 진짜 너무 심해요
+ 25/04/25 21:32
저러다가 진짜 누가 한명 죽어야 바뀌려나?? 시즌 아웃급 부상 당하는 선수가 생겨도 뭔가 변화를 줄 생각을 안하네요. 심판이나 사무국 임원들 지들 자식들이 저렇게 담겨서 선수생명 날라가도 그냥 경기의 일부로 넘어가려나요??
+ 25/04/25 22:01
22 화려한 재주는 없으나 근성으로 커버한다는 스타일 - 종목은 다르지만 이런 스타일 선수들 때문에 축구에서도 보는 맛이 넘치는 선수들 많이 나가리됐죠... 느바는 사무국이 흥행을 위해 적극적으로 개입하는 축인데 그냥 방관하는게 신기합니다
+ 25/04/26 00:16
2대1 상황이었는데 굳이 그렇게까지 들이대서 수비할 상황도 아니었죠. 다른 선수들은 저 상황에서 못 막겠다 싶으면 슬쩍 피해줍니다.
+ 25/04/26 00:20
영상보면 패스보고 몸 돌리다가 발 미끄러져서 넘어진거죠. 모란트 점프 전에 이미 미끄러져서 넘어지고 있었는데 그냥 불운한 사고죠. 모란트가 점프 뛰는순간 돌트가 억지로 더 빠르게 쓰러지는거 아니면 하체 컨택은 못피하죠.
하필 결과가 부상+전과때문에 욕먹는거지 더티고 뭐고 할만한 상황은 아니라고 보네요.
+ 25/04/26 00:26
(수정됨) 넘어진 건 당연히 고의가 아니고 최대한 득점 못하게 하는 것도 농구선수의 본능적인 반응으로 치부할 수 있는데 그 상황에서 팔 내민건 고의라고 봐야죠. 발 미끄러져서 넘어진 상황에서 다른 선수들은 상대편 선수를 보호하기위해 그냥 2점 헌납하거나 파울로 끊고 떨어지는 선수를 잡아주죠.
돌트는 동업자 정신 자체가 없기 때문에 그냥 팔만 내밀고 상대 떨어지는거 보면서도 잡아주지 않고 내버려뒀죠. 다른 선수들은 내가 이렇게하면 상대가 다칠수 있다 라고 생각해서 자제하는데 돌트는 그런 자제가 없어요. 다른 선수들은 자기가 발 미끄러져서 수비가 힘들거 같다고 생각하면 그냥 상대 점프하는거 옆으로 피하거나 고개 숙이면서 2점 헌납했을 겁니다. 적어도 막겠다고 팔 내밀고 그러진 않아요. 저 상황이 막 클러치 상황도 아니었잖아요.
+ 25/04/26 01:58
팔 내민거때문에 모란트가 균형잃은게 아니고 모란트 하체에 어깨 받아서 균형잃은거니 팔은 딱히 상관없죠. 팔 안들었어도 부딪힐 수밖에 없는 상황인데요..
뒤에 눈달린거 아니면 모란트 위치 정확히 알 수가 없는 상황에서 돌트가 뭐 몸비틀어서 피할수야 있었겠는데 그거 안했다고 더티한건 아니죠. 그냥 부딪힌거지. 애초에 자기도 균형잃고 넘어지고 있는데 모란트 잡으면 끌고내려가는거밖에 더합니까; 다른상황에서 자제있고없고는 다른 상황 가져와서 얘기하시면 될거같고 발 미끄러져서 모란트 잡아서 끌고 내려온것도 아니고 부딪힐거 몸비틀지 않았다고 더티하다고 할건 없는거같네요. 애초에 모란트 뛰는거 보고 반응될거면 모란트가 넘어지는거 보고 점프 안뛰고 옆으로 피해서 올라갔어야 한다가 차라리 더 말 되는거같네요. 둘다 무리라고 보지만요.
+ 25/04/26 01:22
부상을 입히겠다는 고의는 입증 할 수 없는 플레이지만 어딜봐도 더티 플레이죠 동업자 정신이라고는 1도 찾아보기 어려운.
고의던 고의가 아니던 간에 돌트는 지나치게 위험한 플레이를 하는 선수입니다. 이미 여러명의 선수들이 돌트의 무리한 플레이로 인해서 부상을 입었는데도 여전히 무리한 플레이를 반복하고 있기에 더티 플레이어고 더티플레이라고 생각합니다
+ 25/04/26 00:19
저는 팀단위 플래그런트 파울 숫자가 드래프트 순위나 사치세에 크게 영향을 미쳐야한다고 봅니다. 저런 선수들이 팀에 안 좋은 영향을 끼쳐야 연봉이 줄거나 계약을 안하게 되죠.
+ 25/04/26 01:38
(수정됨) 그린이랑 급이 다릅니다.
절마는 더티플레이이지만 플레이상황에서 하는거고 그린은 밟고, 때리고, 패는것에서 멈추지 않고 비미국계선수 인신공격하는데 어찌 그린보다 더하겠습니까 그린은 보법 자체가 다릅니다. 그래도 아직은 그린입니다. 네 그아그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