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스포츠/연예 관련글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5/09/10 13:45
이강철 자업자득이지만 불펜에 믿을놈이 없습니다.
어짜피 오늘경기까지만 이렇게 운영하고 하루 쉬고 주말 2경기 + 다음주 6경기라 오래는 못 씁니다.
+ 25/09/10 13:47
고영표는 직전 9/2일 선발, 패트릭은 8/29 선발이었고 무릎통증으로 그동안 등판 없었어요. 스케줄상 전혀 무리없는 등판이어서 독하다할 정도는 아닙니다. kt사정상 과부하 걸린 불펜에 일주일 이상 충분한 휴식 준다는 측면, 금주말 지옥의 스케줄 앞두고 두산전 1승은 올리고 간다는 측면에서 오히려 영리한 선택이라고 할만했죠.
비판할거면 필승조 손동현을 9회초 7점차에 올린걸 비판해야죠. 7회 6점내면서 사실 경기가 끝났고 예정된 불펜 이외에도 충분히 몸풀 시간있었는데 굳이 필승조를 올릴 이유가 전혀 없었습니다.
+ 25/09/10 15:26
kt는 필승조만 과부하 걸린 상황입니다. 7점차에 올릴 추격조 패전조 신인 박건우 등 경험 필요한 선수들 많아요. 경기 다음날 휴식일이고. 삼성2연전과 상위권팀 6연전이 예정된 다음주를 생각하면 필승조는 무조건 아껴야합니다.
+ 25/09/10 14:17
불펜 피칭을 실전으로 대체하는 건 안 나오는 경우도 아니지만 그렇다고 쉽게 나오는 경우도 아니죠.
아무래도 불펜보다 실전이 피로도와 부담감이 높고 체력 소모가 크니까요. 다만 KT는 매 년 이 시기쯤 되면 이렇게 활용하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었죠.
+ 25/09/10 15:18
엘지 상황보면
불펜 팜을 애지중지 키워놔도 사람구실 하는 애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유영찬제외하면 쌩신인 김영우, 다른데서 굴려먹을만큼 굴려먹고 데려온 김진성 밖에 솔리드한 불펜이 없으니.. 정우람 김진성 노경은 같은 예외 케이스 말고는 불펜 투수는 전성기 딱 오면 3-4년 써먹는 단 마음으로 관리하는게 맞는거 같기도 합니다. (문제는 1-2년 굴려 먹을 각오로 혹사 시키는 경우도 있다는게..)
+ 25/09/10 19:08
있기는 뭐가 있습니까. 그냥 끌어다 쓰는 거지. 저 끌어다 쓴 대가는 반드시 옵니다. 쿠에바스 끌어다 쓰고 어땠나를 생각해보면요.
선발 쓸 수도 있는 게 아니냐. 필승조 아껴야지? 그러면 손동현을 올린 게 말이 안됩니다. 몸을 풀었나보지? 아니요. 그 시점에서는 고영표가 몸을 풀었습니다. 부러우면 데려가시면 되겠습니다. 안그래도 프런트랑 알력 이야기 나오고 있고 김태형, 김경문 수준으로 대우해주면 얼른 갈 겁니다. 크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