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PGR21 관련된 질문 및 건의는 [건의 게시판]을 이용바랍니다.
- (2013년 3월 이전) 오래된 질문글은 [이전 질문 게시판]에 있습니다. 통합 규정을 준수해 주십시오. (2015.12.25.)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25/09/14 18:02
포토 + 소수 드라군으로 막히면 답이 없죠. 일꾼이야 빼면 그만이고..
일꾼 전멸급 정도로 피해를 줘야 해볼만하고 아니라면 그냥 gg치고 나올듯요.
25/09/14 18:11
요즘은 개념 발달해서 섬맵기준으로 눈치 빨리 챘으면 다크아칸 가던가 트리플가서 이후 스카웃가서 회전력으로 해도 캐리어 대응 됩니다.
25/09/14 18:17
경기 다시 보고 왔는데 선가스 투스타에 본진캐논까지 깔아서 게이트에서 병력 하나도 안찍은 강민 선수와
선겟 가스에 2질까지 찍은 셔틀리버의 전태규 선수인데 아마 셔틀-옵저버-리버 순서인데다 셔틀로 상대 본진 일꾼서치 후 복귀 + 멀티지역에 프로브 이동 후 상대 본진으로 리버가 뛰어서 이미 캐리어가 나와있는 상태에 리버를 떨궈서 이도 저도 아니게 된 것 같습니다. '나는 리버드랍으로 상대에게 피해를 주고 시작할거야' 이런 빌드가 아니라 ' 나는 상대를 보고 맞춰가겠다' 이런 빌드로 보여요. 반대로 강민 선수는 빌드는 셔틀-리버순으로 뽑고 찍고 날아오는거에는 대책 없어 보이는데 빌드 가위바위보에서 강민 선수가 유리했고, 스타게이트를 일꾼정찰로 본 순간 질럿 뽑을 돈 아껴서 도망자토스+다칸으로 회전력 싸움 했어야 할 것 같긴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