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 이전 게시판
|
- 스포츠/연예 관련글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통합규정 1.3 이용안내 인용"Pgr은 '명문화된 삭제규정'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분을 환영합니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 남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면서 같이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 25/04/27 01:01
(수정됨) 흥행은 모르겠고, 본 입장에선 진짜 기대 이하였습니다.
시즌1이 진짜 수작이라 기대치가 높았던 것도 있지만, 나름대로 원작충 마인드 최대한 빼놓고 평가해봐도 진짜 이게 뭔... 원작 후반부-엔딩이 최악이라서 제작진 나름대로 원작이랑은 다른 방향으로 스토리를 기획한 것도, 시즌3 떡밥 노골적으로 깐 것도 알겠는데...정작 시즌 2가 개판이에요.
+ 25/04/27 01:10
일본 크로우즈제로 느낌도 나고,,
아직 4회까지 봤지만, 등장인물이 너무 많아요.백진 역할을 하는 배우는 너무 진한 화장이 거부감 들고,,준태역 배우는 얼굴은 빈약한데? 교복 안 몸은 왜르케 탄탄한가요.. 1시즌 범석이가 진짜 찌질찌질 딱 좋았는데 말이죠. 그나저나 금성제 역할 하는 배우는, 너무 낯이 익어서 , 어디서 봤나 찾아봤는데,, 글쎄나! 영범이더라구요!! 헉! 폭싹의 그 영범이라니,,!
+ 25/04/27 05:29
6화까지 본 시점에서 연시은이 너무 아무것도 못하는 캐릭으로 나온게 재미를 반감시킨다고 생각이 됩니다.
원작에서는 어느정도 시점 이 후 부터는 머리로 싸움을 지배하는 캐릭이라면 드라마판은 그냥 쩌리가 된거같아서 재미가 없었습니다.
|